보울룸, 포케가 맛있는 곳
보울룸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9
map.kakao.com
저는 배민으로 자주 시켜먹는 메뉴들이 정해져 있는 편입니다. 찜닭, 쌀국수, 버거, 김밥, 샐러드를 자주 시켜먹곤 합니다. 그 중 제가 자주 시켜먹는 샐러드 가게 한 군데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주문할 때마다 항상 편차 없이 맛이 일정하고 맛도 훌륭해서 자주 시켜먹는 곳입니다.
'보울룸'이라는 곳입니다.
'포케'라는 샐러드를 파는 가게인데, 일반 샐러드보다 토핑이 훨씬 더 다양하고, 샐러드 뿐만 아니라 현미밥이나 소바도 추가하여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 가지 포케 중 연어가 들어간 보울룸 포케를 정말 자주 시켜먹는 편입니다.

제가 자주 시켜먹는 메뉴는 보울룸 포케(연어), 슈퍼그린 473ml, 연어 아보카도 토스트입니다.

뵤울룸 포케는 토핑이 다양한 샐러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샐러드뿐만 아니라 양파 후레이크, 견과류, 옥수수, 해초, 날치알, 양파 등 일반 샐러드보다 훨씬 더 다양한 토핑이 들어있습니다. 또 서브웨이처럼 안에 들어가는 토핑들을 내 마음대로 직접 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프로틴, 토핑 옵션 참고)
참고로 보울룸 포케에 들어가는 연어는 훈제연어가 아니고 생연어 입니다.
연어 아보카도 토스트는 토스트된 잡곡빵 위에 1차로 크림치즈가 듬뿍 발려있고 그 위에 으깬 아보카도가 더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적양파와 훈제연어, 토마토, 크러쉬드 페퍼 토핑이 조금씩 뿌려져있습니다.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라 생각됩니다. 실제로도 정말 맛있게 먹은 사이드 메뉴입니다.

포케 맨 아래에 샐러드만 넣을건지, 샐러드와 현미밥을 넣을건지 아니면 샐러드와 메밀 소바를 넣을건지 정합니다.

베이스를 고른 후 단백질이 될 토핑을 고릅니다. 총 2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같은 걸로 두 가지를 선택할 수도 있어서 저는 둘 다 연어를 고르는 편입니다.

포케에는 여러 가지 토핑이 들어가는데 원하지 않는 토핑은 제거가 가능합니다. 저는 다 넣고 거기에 아보카도까지 추가로 넣습니다.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해야만 포케에 아보카도가 있기 때문에 아보카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전 포케에 들어있는 해초와 옥수수가 참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있으니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포케의 드레싱은 총 2개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항상 와사비 쯔유를 선택합니다. 하나만 선택해도 간이 충분해서 첫 번째는 '와사비 쯔유', 두 번째는 '소스 없음'으로 선택합니다.

저는 보통 저의 배고픔의 정도에 따라 베이스만 바꾸고 나머지는 거의 동일하게 선택합니다. 가볍게 먹고싶을 땐 샐러드만, 배가 많이 고프면 샐러드와 현미밥을 선택합니다.

샐러드에 질리셨거나 가볍게 식사하시고 싶으신 분들께 보울룸 포케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